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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 모든 곳에서, 사람들은 좋은 메시지를 즐긴다.

이게 네가 배우고 싶은 거야? 만약 여러분이 지식을 추구하고 있고, 그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조언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면, 이 기사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것이 바로 여러분이 계속해서 읽으세요!

마사지는 고통과 스트레스를 완화시킨다.

만성적인 요통이 있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규칙적으로 마사지를 받아야 한다.

전문 마사지 치료사를 찾아봐 친구나 파트너에게 마사지를 부탁할 수도 있다.

모든 마사지 환자는 독특하다.

그 사람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아내고 그들에게 그것을 주려고 노력하라.

특정 부위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을 보면 마사지를 하는 동안 그 부위에서 머무르십시오.

항상 고객의 반응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마사지를 위해 제 시간에 도착하거나, 아니면 더 나은 것이 중요하다.

때때로 삶이 방해가 될 수 있다.

서두르지 마라, 이것은 몸에 더 많은 긴장을 유발할 뿐이다.

당신은 테이블에 도착하기도 전에 이미 긴장을 풀고 싶어한다.

마사지를 받으러 들어갈 때 네 몸에 대해 가지고 있는 걱정은 버려라.

일반적으로 몸을 가리는 일이 적을수록 마사지 치료사는 아픈 근육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안마사들은 시트 드레이핑 기술을 사용하여 여러분이 커버를 계속 유지하도록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마사지를 충분히 즐기기 위해서는 몸의 문제를 풀어야 한다.

좋은 마사지 치료사가 되고 싶다면, 정말로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시간이 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이 아는 사람들에게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그들에게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요청하라.

잠시 연습한 후에는 파트너와 함께 시도해 볼 수 있다.

마사지를 할 때, 진정하고 달래는 동작을 사용해봐.

손가락으로 압력을 가할 때는 엄지손가락이 닳지 않도록 다른 손가락으로 받쳐준다.

당신의 몸무게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피곤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트리거 포인트 테라피 A.

K.

A.

신경근 테라피는 특정 트리거 포인트에 압력을 가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방아쇠 점이란 근육의 자극이 심한 부위로서 매듭이나 혹처럼 느껴진다.

이것들은 고통스러운 부분이 될 수 있다.

정확하게 압력을 가하면 통증이 크게 줄어든다.

시아쓰 마사지는 일본에서 온 것으로 기본적으로 침술과 같다.

유일한 차이점은 바늘 대신 손가락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형태의 마사지는 당신의 압력 포인트에 초점을 맞추고 그들에게 적절한 양의 압력을 가한다.

시아츠 마사지의 목적은 자신의 에너지 수준과 건강을 높이는 것이다.

운동선수들이 스스로 발 마사지를 할 때 사용하는 기술이 있다.

테니스나 골프공 위에서 발을 굴려라.

볼이 발 전체를 마사지할 때까지 발을 이리저리 움직여라.

아치를 마사지할 때 특히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아치는 더 민감하기 쉽다.

이 충고로 다시는 나쁜 마사지를 받아서는 안 된다.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이 기사를 보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 기사의 정보를 기억한다면 당신은 계속해서 훌륭한 마사지를 경험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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